이제 2020년도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에 따라 내년은 대략 어떤식으로 굴러가게 될지 찾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혹시 올해가 자신의 삼재인 경우가 있어요. 이때 이것의 대략적인 개념은 어떻게 되며, 이때 자신의 운세는 어떤식으로 되는건지 미리 알아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알아봤습니다.




    올해 삼재띠

    먼저 삼재란 인간에게 오게 되는 3가지 형태의 재난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이는 9년 주기로 오게 되며 3년 이상 지속이 된다고 알려져 있어요. 그에 따라 첫번째에 해당이 되는게 들삼재, 그리고 둘째는 눌삼재, 세번째른 날삼재라는 의미로 불립니다.







    이것 같은 경우 해가 갈수록 조금씩 약화가 되는 형태라고 하네요. 그럼 그에 따라 2021년 삼재띠에 해당하는건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소, 뱀, 닭이 있습니다. 소는 37년생/49년생/61년생/73년생/85년생 뱀은 41년생/53년생/65년생/77년생/89년생, 닭은 45년생/57년생/69년생/81년생/93년생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삼재띠 운세 알아보기

    그럼 이때 운세는 어떤식으로 흘러가게 되는걸까요? 이런 2021년 운세는 다양한 곳에서 볼 수 있는데 오늘은 삼성생명 운세에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곳(바로가기)으로 들어가게 되면 여러가지 메뉴가 보이는데, 이 중에서 신토정비결을 눌러보세요.







    보면 토정 이지함 선생님에 술서를 바탕으로 했다는 설명이 보입니다. 이 뒤에 몇가지 정보를 쓰도록 되어 있는데, 성별부터 시작해서 양/음력 여부와 함께 생년월일 등을 쓰면 되는 것 같아요. 아래쪽에 있는 운세보기를 누르면 무료로 결과가 나오게 될 꺼에요.




    먼저 위쪽에는 자신의 사주 관련 정보와 함께 총론이 보이는데요. 전체적으로 일에 있어서 어떤 식으로 진행을 하면 좋은지, 그리고 중간에는 재물운이나 직장 혹은 가정 건강에서 어떤 모습을 보이는게 좋은지 설명이 보입니다.




    마지막으로는 월별로 어떤 식으로 행동하면 되는지 대략적인 가이드라인이 나옵니다. 중간에 좋은 달도 있지만, 어떤 일에 있어서 신중하고 조금 더 고민하는게 낫다는 설명도 분명히 있는것 같아요. 상황에 따라 분류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