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많은 분들이 오늘 혹은 가까운 미래에 본인의 운세가 어떻게 흘러가는지 알고 싶어하는데요. 예전에는 이런 운세를 신문이나 사주카페 등에 직접 가서 보는 경우가 많았지만, 요즘에는 시대에 맞게 이런 것들 역시 다른 여러곳에서 보는게 가능합니다. 뽐뿌, 농협 등 알려진 곳이 있지만 그 중에서 오늘은 신한생명에서 볼 수 있는 무료운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곳 같은 경우 최근에 이름을 신한생명에서 '신한라이프'라는 이름으로 바꾸게 되었는데요. 그에 따라 관련 운세를 보기 위해서는 신한라이프 홈페이지(바로가기)를 들어가야 됩니다. 이곳으로 들어오게 되면, 여기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보험 관련 상품이 보이는데요. 이 중에서 위에 있는 메뉴에서 '혜택/서비스' 탭을 클릭하고 그 아래에 있는 '생활서비스' 부분에서 '운세/사주'를 눌러보세요.






    적고 나면 다음 페이지에 '정통운세'라고 하는 내용이 보입니다. 이를 통해서 월간종합운세부터, 평생운세, 2021 신토정비결, 부자되기 같은 여러가지 테마가 구분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이 중에서 남은 2021년의 운세를 보고 싶은 분들은 2021 신토정비결이라고 써진 것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리고 나면 이렇게 신토정비결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함께 개인정보 몇가지를 적도록 되어 있습니다. 성별과 생년월일, 다음으로 태어난 시간 등을 다 쓴 다음에 아래에 있는 '운세보기' 버튼을 누르면, 다음 페이지에서 관련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요.




    이를 바탕으로 임의의 내용을 적어봤습니다. 다음 페이지에 이런식에 결과가 나옵니다. 먼저 위쪽에는 연/월/일/시에 따른 만세력이 표기가 됩니다. 그리고 아래쪽에는 그와 관련된 '대운'이 표기가 되는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 6살을 기준으로 해서 운세의 큰 변화가 생길 수 있다고 하네요.




    아래쪽에는 한해의 총론부터 시작해서 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정/건강운 등 다양한 테마의 운세 내용들이 쭉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성이나 대인관계가 어떤 식으로 흘러가는지까지 다 파악을 해볼 수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또 그 밑에는 월별 세운이라고 해서 2021년의 1월부터 12월이 어떤 식으로 흘러가야 되는지에 대한 설명이 쭉 나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은 11월이라서 11월 이후의 내용을 보면 될꺼 같네요. 하지만 이 내용은 너무 곧이곧대로 받아들이기보단, 어느정도 '참고하는 정도'로만 가볍게 보는 것이 좋을꺼에요.




    기타 이곳에는 이것 말고도 '평생 사주'를 보는 것도 해볼 수 있는데요. 초기에 운세/사주 페이지에서 '평생운세'라고 써진 것을 클릭하고, 앞에서 했던 것처럼 본인의 사주 정보를 쓰면 됩니다. 이때 이것 같은 경우 앞에서 봤던 것과는 조금 다른 내용들이 나오는데, 초년부터 시작해서 중년, 말년, 형제운 등이 어떤 식으로 흘러가는지 파악해보시길 바랍니다.




    또 무료운세 초기 페이지에 보면 생활운세 혹은 애정이나 궁합 관련된 사항 역시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의 종합운세부터 시작해서 주간 운세가 어떻게 되는지부터 타로 혹은 로또 운세가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등을 파악해보시길 바래요.


    그럼 지금부터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신한생명(신한라이프) 무료운세
    https://www.shinhanlife.co.kr/hp/cdhg0130.do

     

    라이프에 놀라움을 더하다, 신한라이프

    당신의 기대를 뛰어넘는 새롭고도 놀라운 라이프의 시작

    www.shinhanlife.co.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