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미스터트롯 때문인지 몰라도 트로트 열풍이 불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때 그것 관련해서 TOP7에 들어간 멤버들이 하고 있는 다른 예능인 사랑의콜센터가 주목을 받고 있어요. 이 멤버들이 전국에서 걸려온 전화를 통해 그들의 사연과 함께 신청곡을 받아 불러주는 형식의 예능인데요. 이를 어떻게 신청하는지 정보를 모르는 분들을 위해 지금부터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를 위해서는 티비조선의 미스터트롯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들어가야 합니다. 보면 최근 에피소드 미리보기를 하거나, 명장면, 다시보기 등을 할 수 있는데 이것 말고 중간에 보이는 시청자참여 탭을 눌러보세요.








    보면 기본적으로는 시청자후기를 남길 수 있는 내용을 비롯해 벌칙 아이디어를 추천 받는다는 설명이 있는데요. 하지만 이것 말고 우리는 중간에 있는 공지를 봐야 합니다. 여기에 시간에 따라 오픈 공지가 나오게 됩니다.








    먼저 6월 1일 기준으로 정보를 보면 이렇습니다. 11회는 영화 OST를 소개하는 내용이 있는데요. 이를 바탕으로 몇일, 몇시까지 전화를 할 수 있는지가 나옵니다. 아래쪽부터는 방법이 나오는데, 이는 날짜별로 다 똑같은 내용일꺼에요.








    신청시간에 맞춰서 1544-7666으로 전화를 해보세요. 그 뒤에 교환원과 통화 연결이 되면 신청이 완료 된 것이라고 합니다. 이때 국번없이 내용을 적어야 된다고 해요. 혹시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모든 회선이 통화를 한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대부분 하루 전화를 해서 2회분 정도 녹화를 하는 형태로 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또 신청이 되었다고 해서 모두가 참여 되는 것은 아니라고 하며,  당일 내에 무작위로 선정을 해서 확인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시간대는 늦은 시간일 수도 있습니다.








    현재 이것 같은 경우는 9회까지 방영이 된 상태이며, 멤버들의 인기에 힘입어 처음부터 20퍼센트 시청률 고지를 넘으면서 평균 이것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3부작으로 예상 되었으나, 그래서 인지 몰라도 매주 계속 나오고 있는 것 같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