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일반 카드결제만큼 '카카오페이'라고 하는 곳에서 결제를 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요. 이때 이런 카카오페이를 이용하다보면 가끔씩 결제 혹은 서비스 이용 관련해서 문제가 생기는 일이 종종 있습니다. 이럴땐 관련 내용을 '카카오페이 고객센터'에 따로 문의해야 되는데요. 이때 이 고객센터 페이지를 여태 이용하지 않아서 어떤 식으로 이용하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지금부터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은 카카오페이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이곳을 들어오신 다음, 초반 화면에서 오른쪽 위에 있는 '문의' 부분에 마우스를 움직여보세요. 그럼 아래에 세부 메뉴가 나오는데, 여기서 '고객센터'라고 써 있는 글씨를 클릭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씨를 클릭하면, 다음 페이지에 'FAQ' 페이지가 나오면서 궁금한 키워드를 검색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궁금한 사항을 검색해도 되지만, 저희는 그것 말고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고 싶은 것이기 때문에 다른 메뉴를 봐야 되는데요. 이 페이지에서 오른쪽 위에 있는 '문의 채널' 버튼을 클릭해보세요.




    이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 페이지에 다양한 형태의 상담 내용이 보입니다. 위쪽에 보면, 카톡으로 상담하는 것부터 1:1 문의, 그리고 도용, 착오송금중개에 대한 내용들이 보이는데요. 여기서 아래쪽에 보면 저희가 찾는 1644-7405라고 하는 고객센터 번호가 보입니다. 이때 이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라고 하네요.




    기타 그 아래에 있는 'ARS 구성도' 버튼을 클릭하면, ARS 번호의 전체 구성을 파악할 수도 있는데요. 이런 ARS 상담은 크게 카카오톡으로 하는 상담과, 전화상담 두가지 형태로 구분이 되어 있네요. 이 중에서 본인이 받고 싶은 상담으로 상담을 받아보세요.






    또 이것 말고 '문의 채널'에서 오른쪽 위에 써진 '1:1 문의'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인터넷 페이지에서 따로 문의를 할 수도 있는데요. 초반에 문의 카테고리를 설정한 다음, 답변 받을 이메일 주소를 체크하고 문의 내용을 작성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아래쪽에서 본인 개인정보, 그리고 추가할 첨부 파일, 스크린샷을 선택한 다음, 아래쪽에 있는 '개인정보 수집 동의' 부분에 있는 '동의' 버튼을 클릭하고 '문의접수' 버튼을 누르면 문의가 접수됩니다. 그리고 일정 시간 뒤에 답장을 받으실 수 있을꺼에요. 이상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