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같은 경우 평소 결제를 할때 '롯데카드'를 통해 결제를 하는 편인데요. 이렇게 롯데카드를 통해 여러가지 결제, 납부 등을 하다보면, 가끔씩 그 카드를 잃어버려서 그 카드의 '분실신고'를 하고 새로운 카드를 발급해야 될 때가 있어요. 이때 이런 분실신고는 다양한 방법으로 할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알려진 것이 아무래도 '전화'로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근데 처음 이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분들은 이곳의 전화번호가 어떻게 되는지 잘 모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런 분들을 위해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 고객센터의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이 내용은 롯데카드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곳을 들어오신 다음, 초반 화면에서 오른쪽 위에 보이는 '고객센터'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쪽에 세부 메뉴가 나오는데, 여기서 '이용안내' 부분에 있는 'ARS번호 이용안내' 글씨를 클릭해보세요.
이를 클릭하면, 다음 페이지에 다양한 종류의 고객센터 번호가 보이는데요. 여기서 가장 일반적인 고객센터 번호는 1588-8100이라고 보면 됩니다. 그리고 기타 분실이나, 한도 승인이나 금융서비스 같은 세부적인 서비스를 따로 이용하고 싶다면 옆에 있는 번호를 활용하시면 되요.
이때 여기서 대표전화 ARS 이용안내 버튼을 클릭하면, 새 창이 뜨면서 이렇게 ARS 이용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참고로 초반에 보면, 대표번호 기준 ARS 이용시간이 나오는데, 보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른쪽 위에 보면 이렇게 3가지로 구분된 ARS 이용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이때 이 중에서 가장 많은 분들이 보편적으로 이용하는 것은 중간에 있는 '누르는 ARS'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렇게 누르는 ARS 버튼을 클릭하면, 분실문의를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와 관련된 '이동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이것 말고 '디지털 ARS'라고 해서, 스마트폰 기준 스마트폰 화면을 바탕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때 데이터를 이용하는 경우 일정 부분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기타 '고객센터' 버튼을 클릭하고, 밑에 있는 메뉴 중에 '자주 하는 질문'이라고 써 있는 것을 클릭하면, 롯데카드 관련된 서비스, 카드 신청, 발급, 해지 관련된 여러가지 서비스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를 통해 본인이 알아보고 싶은 내용을 클릭해서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