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를 이용하시는 분들에 있어서 이것과 관련된 기본게임등을 가끔씩 이용해본적이 있을꺼에요. 가장 먼저 생각나는건 아무래도 지뢰찾기라고 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핀볼 같은 것들도 많은 분들이 한번쯤은 하는 것 같은데요. 이때 그것만큼 자주 하는 스파이더 카드놀이라고 하는 것이 있습니다. 이것 역시 윈도우7 이상부터 기본으로 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것을 자주 하다가 가끔씩 보이지 않거나 삭제를 시켜버린 경우 어떻게 다운 받을수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것 같습니다. 이때 이를 받고 싶은 분들을 위해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크게 두가지 방법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윈도우10을 이용하는 분들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내에서 이를 다운 받을수 있어요. 이는 시작 버튼을 누르고 보이는 검색에 microsoft store를 적으면 알 수 있습니다.



    보면 여러가지 게임부터 시작해서 전용 프로그램 등의 정보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여기서 오른쪽 검색에 microsoft solitaire collection 이라고 하는 것을 한번 써보세요.



    이게 기본적으로 설치 되어 있는 경우도 있는데, 그게 아닌 경우에는 직접 이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다 끝나고 나면 플레이를 눌러보세요. 그럼 시작이 될 꺼에요. 메뉴는 크게 5가지가 있습니다.



    이 중에선 예전에 봤던 프리셀이라고 하는 형태의 것도 보입니다. 하지만 우린 다른 것을 받아야 되기 때문에 두번째 있는 spider라고 써져 있는 것을 눌러보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이런식으로 똑같이 즐기는 것이 가능합니다. 위쪽에는 한글로 초급 버전이라고 해서 점수나 시간 등이 나와 있습니다. 아래쪽에서 있는 옵션을 통해 세부 사항을 직접 바꾸는것도 가능해요.


     

    spider_card.zip
    0.25MB


    하지만 윈도우10 이하의 경우에는 다른 형태로 이를 받아야 하는데요. 이를 받아서 직접 활용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전에 봐왔던 그 버전의 내용이 그대로 있는 것 같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