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막을 내린 미스터트롯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작년에 했었던 미스트롯과는 다른 남성 버전으로 해서 매회 엄청난 시청률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여기에 우승자라고 볼수 있는 진 같은 경우 올해는 임영웅이라고 하는 분이 받게 되었습니다. 이런 그의 노래를 듣고 싶은 분들을 위해 노래모음을 한번 준비해봤습니다. 어떤 히트곡 들이 있었을까요?



     


    먼저 미스터트롯에서 보여준 다양한 노래들이 있습니다. 일편단심 민들레 혹은 사랑밖에 난 몰라, 한오백년 같은 전 연령층에서 인기를 얻었던 트로트 종류를 주로 부른것 같더라구요. 이런 임영웅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것 같아 한번 알아봤습니다.




    이런 그는 91년 6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9살이라고 합니다. 경기도 포천시 출생이며, 182cm의 75kg의 훤칠한 키와 몸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경복대학교 예술학부 실용음악과 학사라고 해요. 외동아들로 어머니와 할머니 둘이 같이 산다고 합니다.




    전국노래자랑이라는 프로에 출연해서 최우수상을 받은 그 이후부터 많은 분들의 주목을 받으며, 2016년에는 미워요, 소나기라는 곡을 통해 본격적으로 트로트 가수의 길을 오르게 됩니다.




    그리고 2017년 두번째로 아침마당에 출연하면서 유명해지게 됩니다. 그래서 다양한 행사 등지에서 그를 볼 수 있었는데요. 올해 초에 미스터트롯에서 드디어 전성기를 맞게 되요.




    초창기 모바일 인기 투표부터 시작해서 압도적인 인기를 보여줬으며, 5주간 1위 그리고 마지막 실시간 문자투표에서도 최다 투표를 보여줘서 당당하게 진이 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면, 그의 이상형은 웃는게 이쁜 사람이라고 합니다. 원래 눈이 좋지 않아서 안경을 쓰고 행사를 했는데, 최근엔 라식 수술을 해서 그런지 몰라도 안경을 따로 쓰진 않는다고 해요.




    이것 말고도 얼마 전에 그의 흉터가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왼쪽 뺨에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 어린 시절 담벼락에 꽂힌 유리병에 얼굴이 찍혔다고 하는데요. 돈이 없어서 수술을 못 받았다고 해요.

     




    이런 그는 노래 뿐만 아니라 춤에서도 상당한 두각을 보여줬는데 1차 팀 미션에서 장민호랑나비라는 팀을 만들어 둘을 같이 선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정말 만능인것 같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