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여행을 갈때 '호텔' 혹은 '펜션' 같은 곳에서 숙박을 하기 위해, '아고다'라고 하는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아고다에는 앞서 말한 숙소 말고도 항공, 투숙, 즐길 거리 관련된 예약을 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때, 이곳에서 구매한 상품 관련해서 문의해야 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럴땐, 아고다 고객센터에 관련 내용을 따로 문의해야 되는데요. 그때 아고다 고객센터 번호가 어떻게 되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아고다 고객센터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고다 고객센터 페이지 이용방법

    우선 'PC'에서 아고다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우선 아고다 홈페이지(바로가기)를 검색해서 들어가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런 식에 기본 화면이 보이는데요. 이때 고객센터 번호는 위쪽 말고, 아래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스크롤을 쭉 내려보세요.




    스크롤을 쭉 내리면, 맨 아래쪽에 다양한 메뉴들이 보일꺼에요. 이때 여기서 '도움말 문의' 부분에 있는 '도움말 센터' 글씨를 클릭해보시길 바랍니다.






    클릭하면, 다음 페이지에 이렇게 예약 정보, 취소, 변경과 관련된 다양한 글이 보이는데요. 여기서 이것 말고, 중간에 '고객 센터에 연락하기' 버튼을 클릭해보세요.




    클릭하면, 왼쪽에 전용 탭이 나오는데 이곳 아래쪽에서 본인이 문의하고 싶은 내용을 클릭하면, 그것과 관련된 상담, 문의가 가능합니다.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메일

    그럼 이것 말고 전화 고객센터 번호 그리고 이메일은 어떻게 될까요? 이런 아고다 서비스는 나라별로 고객센터 번호, 이메일이 조금씩 다른데요. 지금부터 '한국' 기준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고다 한국 고객센터 번호 / 02-6088-2443, 070-4784-4366, 070-7893-1234
    아고다 해외 고객센터 번호 / 82-02-6022-2443
    아고다 한국 이메일 주소 / KR-SERVICE@agoda.com
    아고다 외국 이메일 주소 / customer-service@agoda.com

    한국어 상담시간 :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45분까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