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택배 중에 '로젠택배'를 주로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있을꺼에요. 이때, 이런 택배는 기본적으로 받는 경우가 더 많지만, 가끔씩은 본인이 다른 곳에 택배를 '보내야 될때'도 있는데요. 이것 관련해서 로젠택배 접수 혹은 반품 예약 접수 방법이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은 분들이 있어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이는 로젠택배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접수할 수 있는데요. 검색을 통해 이곳을 들어오신 다음, 초기 화면 위쪽에 있는 메뉴 중에 '개인택배'라고 써 있는 곳에 마우스를 움직여보세요. 그럼 아래에 세부 메뉴가 나오는데, 여기서 '택배예약' 버튼을 클릭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음 페이지엔 택배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동의, 유의사항에 대한 창이 나오는데요. 이 내용을 읽고 오른쪽에 있는 '전체 동의합니다' 버튼을 클릭하고, 한 가운데에 있는 '동의함' 버튼을 누르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게 됩니다.




    이때 이곳에서 보내는 사람의 이름, 연락처, 이메일, 요청사항과 받는 사람의 이름, 연락처, 이메일 요청사항을 각자 적어보세요. 




    그리고 다음에 받는 물품에 대한 정보를 쭉 적고, 가격, 크기, 중량, 택배 예상 운임 비용 등을 적은 다음, 그 밑에 있는 예약 신청 버튼을 누르면 택배 예약 접수가 완료됩니다.




    로젠택배 반품 예약 방법

    또 이곳에선 이것 말고도 반품 예약을 할 수도 있는데요. 앞서 말했던 로젠택배 홈페이지(바로가기) 위쪽에 있는 메뉴에서 '택배 예약' -> '반품 예약' 버튼을 클릭하면 반품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이때 반품 예약을 할땐 이렇게 원래 운송장번호, 그리고 보내는 사람에 대한 번호를 적게 되어 있는데요. 이 내용을 확인하고 아래에 '조회' 버튼을 누르면, 반품 예약을 진행할 수 있을꺼에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