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정수기 하면 어떤 브랜드의 제품이 제일 먼저 생각나시나요? 저 같은 경우 현재 '웅진코웨이' 제품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확실히 주변에 봐도 웅진코웨이 정수기를 쓰는 분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이곳엔 이것 말고도 공기청정기나, 제습기, 비데 같은 다양한 물건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이때 이와 관련된 웅진코웨이 제품을 쓰다가 크고 작은 이유로 문제가 생겨서 이것의 A/S를 따로 맡겨야 될때가 있어요. 사실 평소에 이런 고객센터를 자주 이용했다면 모르지만, 처음 이용하는 경우라면 고객센터 전화번호나, A/S 신청 방법을 잘 모를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런 분들을 위해 웅진코웨이 고객센터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코웨이몰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곳을 들어오게 되면, 여기서 만든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가 우선 보이는데, 여기서 다른것 말고 맨 위에 있는 '고객지원'이라고 하는 메뉴를 클릭해보세요.






    그리고 나면 다음 페이지에 이렇게 고객센터 관련 상담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면, 중간에 '빠른 고객 상담'이라고 해서 1:1문의, 카카오톡 문의, 콜센터 상담 3개 중에 하나를 할 수 있는데요. 이 중에서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것은 콜센터 상담이 아닐까 싶어요. 이를 클릭하면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관련 메뉴가 나올꺼에요.




    보면 콜센터 이용 시간에 대한 안내가 써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맨 위에는 콜센터 번호가 나오는데, 이는 1588-5200이라고 하는 번호를 통해 연락을 할 수 있어요. 아래쪽에는 구체적인 상담시간에 대한 정보가 보입니다.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을 할 수 있고, 토요일엔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또 그 옆에 있는 카카오톡 상담을 누르면, 본인 카카오 계정 로그인을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카카오톡 계정과 연동된 카카오 계정을 적고 나면, 이렇게 '코웨이 고객센터'라고 하는 전용 계정에서 문의가 오게 됩니다. 여기서 본인이 알고 싶은 내용을 직접 적어보세요. 혹시 초반에 어떤 내용을 적어야될지 모르겠지만, 오른쪽에 있는 질문 목록에서 하나를 따로 선택해서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 옆에 있는 '1:1 문의'를 클릭하면, 인터넷 페이지에 문의 사항을 상담할 수 있습니다. 이때 문의하기 전에 모르는 사항이 있다면, 자주 찾는 질문 부분을 통해서 직접 해결하거나 혹은 제품 관련해서 불편사항이 있다면, 바로 a/s 신청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그 두개 말고 그냥 일반 문의를 하고 싶다면 아래에 있는 1:1 문의 작성하기를 클릭하시면 되요.




    이때 참고로 자주 찾는 질문 부분을 보면 이렇게 260건의 질문 사항이 보일꺼에요. 이 중에서 본인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질문을 찾아서 미리 확인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이렇게 전반적인 코웨이 고객센터에 대한 내용을 알아봤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